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3편


물약방 만들기 프로젝트
혹은
P씨가 만들어 놓은 물약방에
숟가락 얹기 프로젝트

아직 참된
블로거가 아닌가봄

비포 사진을 안찍었다




원래 벽이었던 공간을
개조

온실 느낌으로 만들어봤다

너무 마음에 듦




옆쪽으로는 들어가는 문과

물을 뜰 수 있는 곳 설치

완벽해 아주

야생에서 물약은 필수지



우리 집에서
이런 사다리를 타고 내려오면



문이 나온다

문으로 나가면?!?




P씨네 지하 아지트가 나옴

인챈트방이랑 물약방은
공용으로 쓰기로 했다

아주 효율적이야

굿굿



여기가 물약방 입구인데
어떻게 들어가는지 몰라서
한참 헤맸다



보이시나요 ㅋㅋ
버튼이 있는거...
첨에 아무리 봐도 모르겠던데 ㅎ




오픈 더 도어
물약방 입장




그러면 물약방 나옴
미역머리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해초랑 셋뚜
어디서 저런 스킨을 가져왔을까

본인 피셜 미역 아니라는데
그냥 딱 봐도
미역이구먼~~~~~



머리는 미역이지만
투구 쓰면
아주 귀여운 얼굴

눈이 땡글땡글



물약방 보수공사에 이어
옥상 정원
양목장도 보수 공사를 했다

집 위에 높은 곳에 울타리를 쳐서
양을 키웠었는데

양이 다 탈출해버렸다 하놔

저기 어떻게 데리고 올라온건데 ㅜㅜ



울타리 뛰어넘어서
다 탈출해버리는 바람에

울타리 잘못된 곳 제거하고
다시 잘 정비함

누가?

P씨가 다 해줌

요우!



난 울타리 뛰어넘어지나
실험하다가

울타리 너머로 떨어져버림
피좀봐...

떨어지면서 오만가지 생각함

경험치 공장도 없는데
내 아까운 경치 21..

죽나? 나 죽나???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진

물미역남

돌고래랑 같이 수영하는거
넘 잘나옴👍

근데
왜 화살을 들고다녀?

ㅋㅋㅋ

이번엔
별로 한 게 없어서
아주 심심한 일지가 되었군.

분발하겠음

 


다음 편 보러가기!

 

 

https://goatblack.tistory.com/11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4편

무엇이든 꾸준히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야생 일지. 밀렸다. 하놔 선착장 만들었다. 가로로 길게 생긴 선착장이다. 입구는 나뭇잎으로 꾸미고 배 정박하는 곳을 두 군데로 만들었다. 가

goatblack.tistory.com

 

 

전 편 보러가기!

 

https://goatblack.tistory.com/9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2편

사탕수수 자동수확.. 업데이트 후 사탕수수 자동농장이 막혔다. 그래서 T씨는 참지 못하고 바로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달려가 장치 실험을 했다. 결과부터 말하면 성공이다! 제로틱이 아닌 사탕

goatbla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