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2편

사탕수수 자동수확..
업데이트 후 사탕수수 자동농장이 막혔다.

그래서

T씨는 참지 못하고
바로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달려가
장치 실험을 했다.

결과부터 말하면
성공이다!

제로틱이 아닌
사탕수수 자동수확기!




실험을 위해 모인 T와 P
아주 귀여워




그러다 갑자기
리신 등장
ㅋㅋㅋㅋㅋㅋ리신 식스팩 음영 확실하네요




D씨도 등장
사진도 찍었으니
내가 큰맘먹고 올려준다 캬캬




망한 내 장치

뼈가루를 디스펜서에 넣어서
사탕수수를 자라게 하는 장치인데

디스펜서 여러개를 설치하면?
뼛가루가 많이 나오겠지?
그럼 사탕수수가 빨리 자라겠지?
-> 아주 단순하게 생각함 ㅋㅋㅋ

장치를 만들다 보니
피스톤이 사탕수수를 밀때
자꾸 옆으로 튕겨져 나가서
옆을 막고 싶었다

그런데
옆을 막으려면
디스펜서 위에
레드스톤을 못얹음...

고로 실패




안그래도 바보장치 만들어서
정신 없는데

개판 5분 전

P씨의 지독한 늑대 사랑

 



P씨...
개 풀어 놓더니
이젠 좀비랑 염소 가둬놓고 팬다..

무서운 사람이야 아주

염소 빨개졌네;;;




다음은 진짜 염소 차례
잇츠미 염소
끊임없이 날아오는
눈덩이에
정신을 못차리겠다




다시 장치 얘기를 하자면

다시마 자동농장을 만들어서
퇴비통을 연결하고

퇴비통에서 얻은 뼛가루를
디스펜서로 연결해서
사탕수수 심은 곳에 뿌리고

피스톤으로 밀어 자동 수확하는
장치를 만들었다.

누가?

발명왕찐천재 T씨


(이거 요새 유행하는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따라한건데
나중에 10년 뒤에 내가 내 블로그 글 보면서
뭐 이딴 말투를 썼지 할까봐
괄호를 쳐가면서 설명왕찐천재 됨)




다시마 자동농장은 작동을 아주 잘해서
다시마가 엄청 많이 쌓이는데

퇴비통이 부족해서인지
뼛가루가 다시마 만큼 안쌓이는 것 같아서
리신이 살펴보고 있다.

퇴비통 두 개였는데
네 개로 만들고
흡족해했다.

리신 머리까진거 웃기네




자동수확기를 보면 이렇게 생겼다.

위에는 다시마 공장
밑에는 사탕수수 자동수확기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야지

회로의 달인 T선생 작품임.

사탕수수 자동 공장이 막힌 후
이 장치가
가장 최선의 방법인 것 같다.

내가 개발한 장치는 아니지만
장치 만드는 법을 원하는 자가 있다면
하트를 누르시오

그러면 T씨 추궁해서
장치 만드는 법 알아와서 포스팅 써드림

악플은 싫기 때문에
댓글은 막아놓고
하트로만 소통

마!
복세편살이다



무슨 전쟁 끝나고 까마귀 떼 몰린 것 마냥

징그러~

이렇게 2편은 T씨에게
묻어가기로..

고마워요
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탕수수 자동 수확 및 다시마 자동 수확기

보러가기!

 

https://goatblack.tistory.com/18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다시마 자동 공장 (BE + 1.17.10 업데이트 + 사탕수수 자동 농장 + 뼛가루)

1.17.10 업데이트 이후 사탕수수 자동 공장이 막혔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대부분의 사탕수수 자동 공장 및 농장이 막혀서 방법을 찾다가 다시마 공장을 통해 얻은 뼛가루로 사탕수수를 키

goatblack.tistory.com

 

다음 편 보러가기!

 

https://goatblack.tistory.com/10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3편

물약방 만들기 프로젝트 혹은 P씨가 만들어 놓은 물약방에 숟가락 얹기 프로젝트 아직 참된 블로거가 아닌가봄 비포 사진을 안찍었다 원래 벽이었던 공간을 개조 온실 느낌으로 만들어봤다 너

goatblack.tistory.com

 

 

전 편 보러가기!

 

https://goatblack.tistory.com/8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1편

T, P, K씨 세 명과 함께 시작한 야생 매우 즐겁다 ㅋㅋ 이번이 몇 번째 야생인지 모르겠다 마인크래프트 야생의 묘미는 처음에 다같이 아무 장비도 없는 채로 맵에 뚝 떨어져 재료를 구하고 집터

goatbla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