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12편


11편과 12편 사이의
굉장한
공백 ㅋㅋㅋ

아무렴
멈추지는 않는
염소기관차

일지 시작해봅니다!





계속되는
스머프 빌리지 집짓기

완전한 평지를
원하지 않아서

대충 구멍만 메웠는데
.....
집 짓기에 공간이
너무 애매하다

고민...





?!?!?

버섯 집 한 채 짓고
땅이 애매해서
고민하는 중에

-삐빕-
-T씨에게 호출 당함-

인력사무소에서
왔습니다

똑똑, 계신가요

일하러 왔습니다




T 슨생님
어디 계세요

집이 너무 커서
어디 계신지 모르겠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많이 진행 되었군..

구경구경

그나저나 집주인은 어디에!!!!

다시 마당으로 나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당에 나가보니

P씨는 벌써 호출당해서
담벼락 짓고 있었고

T씨는 안보이길래
주인장 어딨냐며
고용주 나오라며

불러놓고 왜 안오냐고
깽판쳤더니

T씨
말타고 달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니다 가요 하면서
계단을 말 타고 슝
뛰어 내려오는데

빵터짐 ㅋㅋㅋㅋㅋ



T씨가
말 타고 오자마자
제작대에 가더니

케이크를 이만큼
만들어줬다

그리고
링크 하나를 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노동 시작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지는 좋네요
케이크도 주시고...

어디 한 번 보자~~~~




뭔지 모르겠는데

돌 몇 개 쌓으면
끝날 것 같은
부분을 짓기로 함

뭔지도 모르고
유튜브 영상에서 알려주는대로
돌 종류 바꿔가며

열심히 쌓는 중

흐음,,,
근데 요상하다 요상해

이게 뭐지



재료가 부족하길래

또 T씨 호출

T씨가 바로 옆이라고 하는데

당최
어딘지를 모르겠어서

뒤 돌고
옆으로 돌고
하늘도 보고

난리 법석을 피웠는데

이런.

계단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씨
당신이 왜 거기서 나와




슨생님
거기 안에 뭐 있어요?



오..
대박이잖아?

안에 라마도 있네

호박은 데코인가

ㅋㅋㅋㅋㅋㅋ
실내 축구장이다!!!!

저기 뒤 수많은 상자들
대단...




돌 받아서
다 지었다!

ㅋㅋㅋ 짓고나니
사무라이더라,,,,

잘어울린다
저 성이랑!





사무라이 동상 짓고
여기저기 구경하는데

흥미진진한 장면 발견

빅매치


좀비 vs 주민

T씨
불러와서
눈 앞에서
저 울타리 제거해보고 싶다





일꾼은 쉬면 안돼!

연못도 바로 완성

ㅋㅋㅋㅋㅋㅋ
일꾼 느낌 나는 스킨으로 변경
ㅋㅋㅋㅋㅋㅋ

토이스토리 스킨 아주 유용해





T씨랑 P씨
일본 성에 어울리는 스킨
껴야 한다면서

일본 느낌 낭낭한
스킨 끼고
포즈 취하길래
사진 찍어줌! 🤗

그런데 둘 다 맨날
신발은 안벗음 ㅋㅋㅋㅋㅋ

왜죠?
발냄새? ^.ㅜ




집 안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다

T씨가
차 한 잔 하고 가라며
포즈 취하는데
어찌나 귀여우신지

저 불우렁쉐이?
이름 어려운 그,,
물 속에서 빛나는,, 그것,,,

컵 모양으로 인테리어하기!!
참고하세요





훌륭한 노동자 P씨는
그새 예쁜 정원도 만들어뒀다

너무 예쁘다아아아

예전에 이런 느낌 연못
만들어보고 싶어서
도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버렸었던
나의 연못 ,,

예전 서버 가서 사진 찍어왔음 ㅋㅋ

저런 이쁜 연못 만드는게
진짜 쉬워보이는데
막상 해보면 굉장히 어렵다




이제
T씨네
건설현장에서
퇴근하려고

문 열고 나가는 순간!!!!



발판쪽으로 가서
다행이지

그냥 뚝 떨어질뻔

깜짝 놀랬다...

분명 내가 왔을때만 해도

그냥 땅이 있었는데
.........?

성이니까 해자를 만드려고
땅을 판 것 같다

와 근데 이거 성 엄청 넓은데
해자가 이 성을 삥 두르려면......
와우
언제 다 파지?

설마하고
든 생각은
역시가 되는 법이죠.

그 생각에 대한 건
다음편에서 계속,,




앞 부분만
파져 있는 해자를 뒤로 하고

나 몰라라 줄행랑중




T씨 성은 이쁘게 잘 지어뒀으면서
왜 지옥포탈 입구는
이모양인거죠?

온갖블럭 다 갖다둠 ㅋㅋㅋ
지금 보니까
석영도 있네ㅋㅋㅋㅋㅋ

아무튼 난 퇴근!

지옥 포탈 타고
우리 집으로 고고~~~





11편과 12편 사이의
굉장한 공백,,,

그동안
매우 많은 컨텐츠 준비함,,

포스팅 폭격기 갑니다,,,

사진함 용량이 터질 것 같아요

나의 기억 용량도 곧 다 차서
사진을 봐도
무슨 사진이었는지
기억이 안날 것 같아요

얼른얼른 진도를 빼보겠습니다 캬캬

그럼 다음 스머프 빌리지 건축편에서 뵙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