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야생 일지 18편 - 공사장 주의


집 지으랴
중간 중간 재료 구하랴

몸이 열 개여도 부족한
마크 세상 노동자 염소

노동의 결과는
언제나 있는 법!

예쁜 집을 기대하며,,

공사판으로 함께 가시죠😤





재료 좀 구하러
잠시
떠난 여정에서
마주친 피라미드

이번엔
등 안밀리게
조심한다

ㅡㅡ

좀비가 등 밀어서
빠진 기억 잊을 수 없다





피라미드
상자를 열었는데!!?!?!

하놔

인챈책
방어 1이면
너무하다

-삐빕 쓰레기입니다-

주민작하면
방어4는 기본으로 나온다고!




잠시 떠난 여정이라기엔
-2000까지 왔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좀비 마을에서 양조대 발견

양조대는
사실
블레이즈 가루를 연료로 쓰기 때문에
블레이즈를 잡아야 쓸 수 있음

블레이즈를 잡으면 주는
블레이즈 막대로 양조대는
얼마든지 많이 만들 수 있음

결론은
양조대 파밍 쓸모 없다~

나중에 어차피
지옥성 가서
블레이즈를 잡아야 한다~
이 말씀!

의미 없어도 인테리어
해야 하니까 가져갑니다~




아기 좀비님
제가
저 노란 침대를
먹을 수 있게 해주세요

네?

입구에서 좀 비켜봐
임뫄

쟤 잡으려고 다가가면
자꾸 ㅋㅋㅋ
나도 저 거미줄에 같이 걸려서
잠시 헤맴 ㅋㅋㅋㅋ




집 꾸밀 때
쓰려고
꽃 밭에서 꽃도 야무지게 파밍

마인크래프트에서
여행 하다가

꽃밭 마주치면
이뻐서
기분이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칙칙한 마크 세계에서
알록달록은 꽃들뿐





여행에서 얻은 소득
너무 좋군요

어두운 참나무도
야무지게 챙겨 갑니다

룰루랄라





공사 중인 집에 돌아갔다가

창고 방에
지옥문 설치할때 필요한
흑요석 캐러..

지하 세계로 왔음

현재 나의 전재산인
다이아 곡괭이 들고
용암 빠질까봐 무서워서
달달 떨고 있음




겉보기엔 평범한 이 사진

사진 속 비밀은
제 캐릭터 뒤에 있습니다

제가 뒤에는 눈이 안달렸고
너무 급박한 순간이라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요

지금 제 등 뒤에
용암있어요

나...
떨고 있니...?

물에 빠졌는데
물길이 용암으로 나있어서

무슨 워터슬라이드마냥
용암으로 직진함

도착지는 용암 구덩이입니다

살겠다고
물 거슬러서 올라가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누구져~?~?~?~?

마!크!고!수!

여행 가서
챙겨온
짙은 참나무

동굴 가서
캐온
흑요석

창고방 완성!!!!

창고방 완성했다고 하니까
바로 와서 상자 열어보는
P씨 🧐

저기여 어디 있다가
이제 오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이사 안해서 상자에 암것도 없지롱)





ㅋㅋㅋㅋㅋㅋ이삿짐 챙기러
임시 집으로 가는데

상인 아재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거 봄

밤새,,
좀비한테 시달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시 집 도착해서 상자 비우기 돌입

쓰레기는 버리고 간다.

나무, 돌 도구들
안녕.

나 이제 조금 성공 했어
철 도구 쓸거야




용암이랑
종유석이랑
가마솥 챙겨서

창고방에 그대로 또 설치해야쥬

그런데 여기서
점프해서
넘어가면

용암 빠지는 각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퐁!당!
골인 할 것 같음
😱




옆에 상자 쪽으로 뛰어서
겨우 안빠지고 올라옴

용암 세 개 득!

가자 얘들아
새 보금자리로





지하 창고 방부터 만든 이유는
테라코타가 아직도 한참
부족하기 때문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
ㅎ...

점토 보일때마다
다 캐는 중

집 짓고 나면
점토
한동안 보기도 싫을 것 같다





점토 캐고
해가 져서

누구보다 빠르게
침대 꺼내고
잘 준비 중 ㅋㅋㅋ

좀비 면상을
보기도 싫은 이 마음

빨리 자면 좀비 안생겨요

키키





창고 방 한 쪽 면에

더 지하로 내려가는
문을 만들었다!

왜냐하면
사탕수수 자동 수확기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

지금 경험치 29레벨이어서
얼른 죽기 전에
인챈트를 하고 싶었음,,,

그러려면,,
마법 부여대랑 책장이 필요하고
그럼 책이 필요하고
그럼 가죽이랑 종이가 필요하고
그럼 뼛가루와 사탕수수가 필요하고...

결론은
사탕수수를 많이 얻기 위해
뼛가루부터 얻어야 하니까~

뼛가루 자동 공장을 만들 공간부터^^

네.
땅 파기 또 시작합니다.




파고
파고
또 파고





쌓고
쌓고
또 쌓으면





대충
기계 만들 공간 확보 성공!

ㅋㅋㅋㅋ
공간 더 팔 예정입니다

힘들어서
나중에 하려고요

일단은
당분간 이렇게 살래요

자 그럼
뼛가루 자동기계
만들어볼게요

저 이건 진짜 고수

금방 만듦





테라코타 부족한데
좀 이쁘게 만들고 싶어서
걍 씀

근데 안이쁜게 함정 ㅋ

누가 저 까만 문어 자식
좀 치워주세요

초대 안했는데
왜 자꾸 와😤





다 만들었다!!

비료통 설치해서
뼛가루 잘 만들어지는지
확인만 하면 된다!





오오오오
찬다!!!
똥이 찬다!!!!!

여러분
똥이!!!!
차요!!!!

과연 효율은?!?





흐흐
흫흐흐흐흐흐흐흐흫

여러분 이 기계 좋다니까여

그러니까 빨리
제 포스팅 중에
다시마 자동 수확기 포스팅 보시고
여러분들도 하나 장만 하세요

최고에요 진짜





뼛가루 기계는 만들었고
이제 사탕수수 자동으로 수확하는
기계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러려면
관측기
필요하다

관측기 만들 때는
석영이 필요한데

29레벨에
처음 가는 지옥에서
죽기 싫어서

서버 주인 아이디 빌려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둘 다 제가 조종 중입니다
ㅋㅋㅋ

서버 주인은 게임을 안하기 때문에
잠시 아이디만 슬쩍 ㅎ

저 아이디로 살짝 보고 온
지옥은,, 처참,,

맨몸으로 철곡만 들고 가서
후다닥 몇 개만 캐왔어요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디스펜서로 잘못 만들어 놓고

왜 안돼
왜!
이러고 있었음 ㅋㅋㅋ

저 표정 진짜 열받
'0'

다시 관측기 만들어서
설치해줄게요




장군처럼 만들어줌 ㅋㅋㅋ

손에 횃불도 쥐어줬어요

우람한 모습
ㅋㅋㅋ

원래 뼛가루로 자동으로 나오게 해서
완전 자동 수확기를 만들어야 하는데
귀찮아서,,,

뼛가루는 제가 주고 수확만 자동으로,,ㅎ

귀찮아요 만들기,,,

빨리 집 짓고 싶어요

공사장에서 사는 게
너무 지겨워요🤮🤮





아주 잘 됨

사탕수수 직접 키우시는 분들
없죠?

제발 장치 사용하세요
효율 짱





지하 2층 방이라고 해야 하나...

집 지하 1층은 창고 방
지하 2층은 사탕수수 방
ㅋㅋㅋㅋㅋㅋ

완성!

얼른 손 털고 지상 집 지으러 가봅니다





제가 사진도 안찍고
집을 너무 빨리 지어버렸어요

사실 재료만 있으면
집을 진짜 엄청 빨리 지어서...

땅만 파다가 화가난 나머지
집을 그냥 순식간에
지어버렸,,,

이 사진은 일단
저희 집 입구에요...

노숙자 P씨가
제 집 점거중

가시 덤불로
못들어오게 막아버림

하놔~





유튜브에
마인크래프트 숲 코티지라고
영어로 치면
나오는 집이에요!

보고 따라 지었답니다

지붕이 모양이 특이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집 전체 샷에서
왼쪽에
살짝 튀어나온 부분은
침실이었어요!

이 침실이 마음에 무척 들어서
바로 짓기로 결심했답니다
캬캬

역시나 너무 이쁨





저는 다락방을 좋아해서
다락방 있는 집을 만드는 편이에요

다락방에
인챈트 방이나 물약 방 만드는 거
좋아합니다
크크

아늑

이번 다락방에는
벽난로도 설치

저는 지금까지 본 벽난로 디자인 중에
이 디자인이 최고 이쁜 것 같아요





바로 요 디자인!

이 사진은
제 예전 서버에서 지은 집
안에 있는 벽난로에요

생각 안나서
예전 서버 들어가서
캡쳐해서 보면서 지었어요

단순한데
이쁜
벽난로






아직 공사는 진행 중이랍니다
🙄

지하 1,2층 대충 완성 했고
지상 집도 형태는 갖췄어요

아직 침실만 꾸몄고
다락이랑 1층은 텅 비어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집 외관 꾸미는 모습

그리고,,,,,,

진짜 ㅋㅋㅋㅋㅋ
웃기고.. 슬프고...
정말 대환장파티인 사건이
있었답니다

그 사건에 대해서도
포스팅해 볼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우~